2025 대한민국 공익광고제 개최…대상에 '이토록 비현실적인 일'

인공지능(AI) 영상을 반전 요소로 활용해 해양오염의 심각성을 전달한 공익광고가 관련 시상식에서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다. 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는 14일 서울에서 사회문제에 대한 국민 공감대 형성 및 실천의식 제고를 위해 '2025 대한민국 공익광고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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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스타 2025]스마게 희망스튜디오, 제4회 '플레이 펀앤굿 포럼 개최... 유저와 선한 영향력 확산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는 국내 지식재산(IP) 팬덤이 선한 영향력을 알리고 있다며 게임의 순기능을 강조했다. 한재영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사는 14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플레이 펀앤굿 포럼'에 참여해 “게임의 서사나 환경이 타인의 어려움에 공감하게 만들 수 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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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스타 2025]그라비티, 출품작 18종 전면 시연... 첫날부터 현장 '후끈'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는 첫날부터 신작을 포함한 다채로운 출품작 및 현장 이벤트로 수많은 관람객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그라비티는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 70부스 규모로 참가, 총 18종의 타이틀을 출품하고 부스 전체를 시연 중심으로 구성했다. 오픈형 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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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스타 2025]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 '게임에서의 불법 사설서버: 문제와 해법' 포럼 개최

한국게임정책자율기구는 14일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제13회 GSOK 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포럼의 주제는 '게임에서의 불법 사설서버: 문제와 해법'으로 온라인 게임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공정한 경쟁 질서를 저해하는 불법 사설서버 문제를 집중 조명했다. 첫 번째 발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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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저작권위원회-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 장애인 저작권 인식 확산 업무협약

한국저작권위원회와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는 장애인의 저작권 인식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협약은 생성형 인공지능과 디지털 콘텐츠 활용이 일상화되는 환경 속에서, 장애인의 학습 접근성을 높이고 맞춤형 저작권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협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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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스타 2025]넷마블, 콘솔·PC 신작 '이블베인' 최초 시연

넷마블은 개발 중인 콘솔·PC 신작 '이블베인'의 체험 시연대를 지스타 2025 넷마블관에 최초로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블베인은 다크판타지 세계관 기반의 3인칭 협동 액션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5로 개발된 고퀄리티 그래픽과 근·원거리 무기를 실시간으로 교체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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